핫이슈

유행하고 있는 태국 인싸춤 잇삐 리사 게춤 택시춤 노래 제목

이슈팜 2020. 10. 31. 02:32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지난 17일 블랙핑크는 완전체로  '아는 형님'에 출연해 예능감을 보여주었는데요. 

현재 블랙핑크는  '뚜두뚜두'는 유튜브 조회수 13억 뷰에 달성, 블랙핑크의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5120만 명으로 저스틴 비버에 이어 세계 2위를 차지하는 등의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리사는 고향 태국에서 어마어마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합니다. 멤버들은 "리사가 공항에 가면 걸을 수가 없다. 공항의 모든 층에 사람이 있으며, (태국) 고속도로를 타면 리사 사진이 여기저기 있다라고 전하면 리사의 인기를 인증했습니다.

이외에도 레이디 가가, 셀레나 고메즈, 카디비, 두아 리파 등 세계적인 스타들과 협업하며 블랙핑크 월드스타의 반열에 올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이날 리사가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 선보인 춤이 이미 중국 내 SNS도 뜨겁게 달구며, 유튜브 영상 조회수가 2천만뷰를 돌파했는데요. 지난 출연 때 태국 춤으로 '아는 형님'을 장악한 했던 리사는 이번 방송에서도 업그레이드된 춤 일명 '게 춤'을 태국의 최신 유행 댄스를 소개해주었습니다. 

 

 

리사는 "무표정으로 추는 게 포인트"라며 또 한 번 유행이 될 중독성 있는 춤을 선보였습니다. 너무 귀엽네요. 

일명 게 춤은 중국 배우 유웨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 스토리에 '게 춤'을 추고 있는 15초짜리 동영상 한 편을 올리면서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맞춰 무념무상처럼 느껴지는 무표정이 이 춤의 포인트로, '아는 형님' 유튜브채널에 업로드된 리사의 '게 춤' 영상은 어느새 조회수 2000만뷰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위 영상의 해당 게춤의 원곡으로 현재 많은 패러디를 하고 있으며, 현재 틱톡에서도 난리가 난 리사 게춤은 보닙 잇삐 춤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무표정하게 추는 것이 관건입니다. 방송에서 리사는 잇삐는 사람이름이라고 말했지만, 사실은 잇삐는 여자의 소중이를 뜻하며, 여자가 중요 부위를 게한테 물렸을 때 추는 춤정도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가사가 이런 내용이라고 하니 왜 무념무상으로 추어야 한다는 것인지 어느정도 이해가 갑니다. 현재 국내 뿐 아니라 태국, 중국에서도 인싸 춤으로 떠오르고 있으며 poo neep e-pee 리사 게춤 잇삐춤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태국도 재밌게 영상 잘 찍네요. 정말 3명의 표정이 다양합니다. 

최근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리사(23)가 활동 마무리 소감으로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번 활동하는 동안 계속 옆에서 응원해준 우리 블링꾸한테 고맙다고 100번 외쳐주고 싶어요! 저희 첫 정규인데 많은 사랑을 주셔서 고맙구 너무 행복했어요. 그리고 블링꾸에게 우리들의 많은 컨텐츠를 보여줄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용❣️ 오늘 'LOVE SICK GIRLS' 막방까지 함께해준 블링꾸 LOVE YOU SO MUCH😉"라고 전했다.

체크무늬 크롭 셔츠에 청치마를 매치한 리사 정말 인형 아닌가요? 

앞으로도 왕성한 활동을 기대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