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박수홍 여자 유튜브 폭로 조카 인스타 비공개

이슈팜 2021. 4. 6. 00:59
반응형
SMALL

박수홍은 최근 친형과의 사건으로 인하여 법적 다툼을 예고하였다. 기사에는 100억이상의출연료와 계약금을 친형이 횡령하였다고 하였지만, 아직까지 정확한 자료가 공개된 바는 없다. 

최초 유튜브에 폭로된 내용은 아래와 같다. 내용은 다들 잘 알고 계실테니 넘어가고 한가지 의문점이 드는 사실은 바로 

유튜브에 최초로 이런 내용을 쓴자가 도대체 누구일까? 라는 점이다.

분명 본인 글에 의하면 "옆에서 더이상 그들의 악랄함을 지켜볼 수 없습니다"라는 문구... 이사람은 도대체 누구일까요? 

현재는 유튜브 채널에서 삭제되어 더이상 댓글은 볼 수는 없지만, 박수홍에 대한 소식이 널리 퍼지면서 나를 포함해 많은 사람들은 안타까움을 표현하고 있다. 

박수홍은 굉장히 어려운 가정환경 속에서 밤에 우유배달 알바를 하면서 노력한 사실이 공개되면서 더 안타까움을 더했는데요. 데뷔 이후부터 1인기획사를 설립하여 91년도부터 최근까지 친형에게 매니저 업무를 맡겨오면서 모든 결정권과 재산관리에 대해 전적으로 믿었는데 친형이 나를 배신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박수홍이 이러한 사건을 겪으면서 최근 방송에 나와 이야기했던 부분들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인생이 무너지는 경험을 했다
"박수홍 씨가 다홍이를 구한 게 아니라, 다홍이가 박수홍 씨를 구해준 거다."
"특히 형이 고양이는 절대 안 된다고 말하면서, 고양이 만나면 내가 망한다고, 이게 말이 되나요?"

 

방송 중에서도 울컥하는 모습을 보면서 나 또한 보면서 울컥하더라... 

흡사 예전에 장윤정 사건을 보는 느낌이였다. 

31일 유튜버 이진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에 '[충격 단독]조카 카톡 입수! "삼촌 돈 받은 적 없다"'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하여 박수홍 (형) 폭로글이 올라온 후 조카의 인스타그램을 찾았고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시도하여 삼촌 돈 하나도 안받았다는 주장을 받아내기도 하였다. 

하지만, 제보자가 공개한 사진 속에서 조카는 명품에 둘러 쌓인 채 서울 5성급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기고 있는 충격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해당 호텔은 평일에도 20만 원이 넘어가는 고급 호텔"이라며 "물론 싸다면 싼 금액이겠지만 조카가 대학생인 걸 고려하면 비싼 금액"이라고 한다. 현재 조카 인스타는 비공개 상태이다.

박수홍 폭로글2

"박수홍의 출연료가 그들의 생계였고, '돈줄'이 끊기는 것에 대해 불안감을 느껴 박수홍의 결혼을 평생 반대했다"
"박수홍 앞에서는 버는 돈을 다 지켜주고, 자산을 모아주고, 불려준다고 항상 얘기했고, 그걸 믿고 살았던 박수홍은 뒤늦게 자신의 통장과 자산 상황을 확인했을 때 다 형, 형수, 그의 자식들 이름으로 돼 있는 것을 확인했다"
"계약금 포함 출연료 미지급액이 100 억원이 넘고, 지금 그들은 도망간 상황이다"

현재 친형이 미국에 있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이는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친형은 국내에 있고 조카는 현재 정신과치료중이며, 상태가 심각하다며, 법정공방을 예고했습니다. 


그런데 최근 박수홍 사건이 많이 회자되고 이슈가 되다보니 자극적인 제목과 함께 많은 유튜브, 기사가 쏟아져 나온다. 그 중 김용호 연예부장의 영상을 통해 이 댓글을 작성한 사람이 박수홍의 여자라는 충격적인 폭로가 나온다.

다시말해 박수홍 친형에 대한 최초 폭로자가 바로 93년생 김다X라고 불리우는 박수홍의 여자라고 주장하고 있다. 착한 임대인을 하기 위해 알아보다가 알게되었다는 내용도 전부 사실이 아니라고 주장하고 있다.

박수홍은 가족과 사이가 정말 좋았으나, 현재 93년생 박수홍의 여자가 나타나서 박수홍 집안 사람들을 이간질 시키고 있다는 주장이다. 

 

지금도 충분히 충격적인 상황인데 앞으로 어떤 국면을 맞이하게 되고 이 말이 사실일지도 궁금해진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