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가짜사나이 로건 키 본명 직업 인스타 블로그에 대한 모든 것

이슈팜 2020. 10. 15. 11:10
반응형
SMALL

오늘은 퇴폐업소방문 등 최근 불미스러운 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짜사나이 화제의 교관 로건 교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짜사나이 시즌1에서부터 배려심 넘치고 섬세한 성격 탓에 훈련생들을 위로해주었던 그의 모습에서 저도 팬이 되었는데요. 최근 갑자기 올라간 유명세 만큼이나 많은 의혹과 제보가 나오고 있어 논란이 일어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로건 본명은 김준영으로 1984년생 키는172cm 몸무게는 85kg이라고 합니다.  몸집이 커서 180cm이상 되어보였는데 생각보다 키가 작네요.
그의 가명 "로건"은 실제 영화 로건에서 따왔다고 합니다.


그는 현재 결혼하였고 UDT55기를 수료 하였다고 합니다. 가족은 현재 임신중인 아내와 반려견들이 있습니다.

그의 아내 또한 브리아나라는 가명으로 유튜브 활동을 하고 있었으나, 최근 로건의 논란으로 인하여 모든 영상은 내려간 상태 입니다.

그와 아내의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seal059/
www.instagram.com/brianna.vlog/



로건 나이 37세, 86년생인 에이전트 H, 85년생인 야전삽 보다 형이네요. 이근 대위와 동갑 입니다. 로건 교관은 과거 광주에서 소방관으로서 근무했고, 광주세계수영선수권 대회때 소방안전활동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그는 육군 상근 예비역 병장으로 복무를 마친 후 비교적 늦은 나이인 26세에 UDT로 재입대를 했다고 합니다.
참 특이한 케이스 입니다.

로건교관이 직접 그린 그림(출처 로건블로그)



로건은 큰 몸집과 달리 귀여운 이모티콘을 자주 사용하며,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티저에서도 "소녀감성" 이라고 자신을 표현하기도 하였습니다.


로건 블로그를 보면 본인이 직접 그린 그림이 있습니다. 그림에 꽤 소질이 있어 보입니다. 그는 꽤 오랫동안 블로그를 운영하였고 주로 UDT에 대한 정보를 올렸다고 합니다.

강철의 로건 : 네이버 블로그

섬노예의 일상, 웨이트 트레이닝, 주짓수 , 밀리터리 만화 등등 끄적대는 곳이에요 ㅋ

blog.naver.com

로건의 명언 " 이 훈련이 다 끝나야 지금 이게 뭔지 알아"


구보 훈련 중 포기 직전 상태인 샘 김에게 그는 많은 조언을 해줍니다. 이거 아무것도 아니야. 다 할 수 있는 거야. 그는 평소 샘 김이 굉장히 우울해보였고, 이대로 퇴소한다면 패배감만 갖고 갈 것 같았기에 도와주고 싶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국 샘김은 포기했다는거...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