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다정한 부부 유튜버 37세 나이 차이 주작 의혹

이슈팜 2020. 12. 1. 08:15
반응형
SMALL
다정한 부부 유튜버 나이 주작 의혹 쏟아지는 제보

나이차이가 많은 커플로 큰 화제를 불러모았던 유튜버 '다정한 부부'가 실제 나이차이를 밝히는 충격적인 고백을 했습니다. 이들은 지난 8월 유튜브 채널 '다정한 부부'를 개설하여 엄청난 나이차이라는 다소 자극적인 소재로 약 3개월 만에 6만명의 구독자를 달성했는데요. 

이들은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다정한 부부'에는 "저희 다정한 부부가 저희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할 말이 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으며, 해당 영상에서 이들 부부는 당초 알려진 '25살'의 나이 차가 아닌, '37살'이라고 고백했다.

영상에서 이들은 자신을 응원해 주는 팬들을 위해 솔직하게 고백할 게 있다며 말문을 열었습니다. "사실 저의 아내의 나이는 올해 만으로 73살이다"라고 고백했습니다. 이들 부부의 말에 따르면 아내는 1947년으로 올해 만 73살이며, 남편은 1984년생으로 올해 만 36세라고 합니다. 

이 부부는 가족관계증명서까지 보여주며 실제 나이 차이를 공개햇습니다. 부부는 "처음 시작했을 때만 해도 '먹방 한 번 찍어보자'라는 의미로 자연스럽게 시작한 건데, 악플이 이렇게 많이 달릴 줄 몰랐다"라며 "솔직히 두렵고 겁이 나서 선뜻 와이프 나이를 솔직하게 공개하기가 두려웠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사람들에게 비난을 당해도 솔직하게 얘기를 하고 비난을 받는 게 나을 것 같다는 판단으로 나이를 공개한다. 솔직하게 미리 알리지 못한 점 사과드린다"라고 입장을 전했습니다. 이 부부는 영상 끝 부분에 자신들의 생년얼일이 적혀 있는 신분증을 함께 공개했습니다.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둘이 정말 사랑한다면 나이 차이는 중요하지 않다", "25살이든 37살이든 사랑하면 문제 될 게 없다" 등 응원의 메시지를 보낸 사람이 있는 반면 "37살 차이라니 충격이다", "여기가 우리나라가 맞는 건가", "솔직히 거부감든다" 등 충격을 받았다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다정한 부부 유튜버 나이 주작 의혹 쏟아지는 제보

실제 나이차이를 공개했음에도 이들의 주작의혹은 끊임없이 쏟아지고 있으며, 온라인 주작감별사들이 총 출동하여 이들의 실체를 벗기고자 하고 있습니다. 

최근 네티즌의 제보로 인하여 아내분은 티켓다방 운영하였으며, 미성년자들을 상대로 불법 성매매 운영을 했다는 점 그리고 남편 조선족이였다는 점, 티켓다방 운영 중 70만원의 채무가 있었으나 갚지 않았다는 빚투의혹까지 여러 논란들이 제기 되고 있습니다. 

이들은  '다정한 부부'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가 (다방 일을) 쉴 때 식당에서 잠깐 서빙 일을 했다. 남편도 그때 알게 됐다. 2~30년 전에는 상호가 다방이었고 티켓이라는 말을 많이 썼다며지금은 시대가 그렇지 않아서 현재는 휴게음식점으로 되어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처음부터 직업을 솔직하게 밝히지 않은 이유는 창피했기 때문이라고 주장하였습니다"

하지만 갑자기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티켓다방 운영한 적 없다 커피나 토스트만 파는거지 티켓타방 한적이 없습니다.', '미성년자 고용한 적도 없고 그런 일도 없다. 근거자료를 가지고 고소하겠다'며 법적 대응을 예고하기도 했었습니다. 그런데 왜 처음부터 이 직업을 밝히기 부끄러웠다고 발언했을 까요? 커피나 토스트만 팔았는데....

이들 부부는 빚투 의혹에 관하여 운영하는데 있어 사정이 있었고, 빠른 시일 내 돈을 갚을 예정이라고 하였으며, 남편은 조선족이 아니라고 강하게 부정하였습니다.

그리고 '다정한 부부' 아내(73)는 "자신들을 이해해달라 악플들을 보면 우울증에 걸릴 것 같더라. 원래 유튜브를 했던 사람도 아니고 우연한 기회에 여기까지 왔는데 곱게 봐주시고 이해해달라며 제가 나이는 많아도 아직 건강하다. 먹방뿐만 아니라 앞으로는 노력해서 웃긴 그림도 보이겠다"고 시청장들에게 호소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들을 보고 일각에서 두 사람의 관계가 모자 혹은 조손지간이 아니냐는 말이 나오자, 이들 부부는 가족관계증명서와 신분증 등을 공개하며 혈연관계가 아님을 증명했습니다. 하지만, 아직 혼인관계가 아니라는 점 5년을 넘는 사실혼관계임에도 불구하고 제주도 여행사진이 전부라는 점

유튜브 운영에 있어서 전문가의 느낌이 많이 난다는 점, 영상 초반부터 영어로 MUKBANG을 쓰는 등 메일을 적어놓는 등 절대 초보 유튜버가 아니라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전 이 사진 보면 주작인 것같기도 하고... 

남편은 "지금은 형편이 안 돼서 결혼식을 못올리고 있지만, 여유가 생기면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며, 결혼식 이후 혼인신고를 할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내 위로 언니 두분이 있는데 5년전 혼인신고를 하려고 했을 때 언니분들이 반대가 심하여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은 사실혼 관계이며, 계속해서 아내 언니분들을 설득하고 있는 중이라고 저희들을 믿고 기다려준다면 반드시 결혼도 하고 혼인신고도 하겠다고 합니다.  

다정한 부부 유튜버 나이 주작 의혹 쏟아지는 제보 

 

반응형
LIST